팝소켓코리아, 스마트폰 그립 케이스 ‘오터팝 케이스’ 첫 출시
상태바
팝소켓코리아, 스마트폰 그립 케이스 ‘오터팝 케이스’ 첫 출시
  • 고선호 기자
  • 승인 2019.10.02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팝소켓코리아]
[사진=팝소켓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팝소켓코리아는 미국의 유명 스마트폰 보호 케이스 브랜드 ‘오터박스(Otterbox)’와의 협업을 통해 휴대폰 그립이 탑재된 스마트폰 케이스 ‘오터팝 케이스’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첫 출시된 오터팝 케이스는 글로벌 브랜드 오터박스의 기술력으로 제작된 고품질의 케이스에 팝소켓의 스마트폰 그립 ‘팝그립’이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케이스 하나로도 휴대폰 보호와 함께 손가락에 끼워 안정적으로 스마트폰을 휴대하거나 바닥 거치, 스탠드, 이어폰 줄 감개 등 다양한 기능을 한 번에 활용할 수 있다.

기존 팝그립의 장점도 그대로 살렸다.

상단의 원형 팝탑 부분을 케이스와 분리할 수 있기 때문에 기분에 따라 다른 디자인의 팝탑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으며, 자유롭게 무선 충전도 가능하다.

또 거치용 마운트에 그립 부분을 끼워 사용하면 자동차, 집, 사무실 등 실내 공간 어디에서나 스마트폰을 간편하게 지지해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제품은 핑크 컬러가 인상적인 ‘오터팝 모블로스 케이스’와 세련된 느낌을 강조한 ‘오터팝 블랙 케이스’ 2종으로 구성됐다. 현재는 아이폰X, SX 및 아이폰XS MAX 기종을 위한 제품만 구매가 가능하다.

팝소켓코리아 관계자는 “글로벌 위상을 자랑하는 두 모바일 브랜드가 만나 새로운 개념과 기능의 스마트폰 그립 케이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모바일 기기 사용 시 필수품으로 꼽히는 팝그립과 휴대폰 케이스가 합쳐진 만큼 더욱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을 것”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