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티켓베이는 ‘2019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은 3일 와일드카드 결정전을 시작으로 막을 올린다.

[사진=티켓베이]
[사진=티켓베이]

이번 이벤트는 레플리카 야구 유니폼, 치킨 기프티콘, 할인 쿠폰 등 야구팬들을 위한 푸짐한 경품이 준비됐다. 신규 회원 가입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00% 당첨이 특징이다. 기간은 2일부터 포스트시즌 종료 시까지다.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켓베이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켓베이 관계자는 “야구팬들이 손꼽아 기다린 프로야구 가을축제인 포스트시즌을 앞두고 100% 당첨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티켓베이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혜택과 함께 가을야구의 즐거움을 더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티켓베이는 KBO리그 NC 다이노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2019 정규시즌 홈경기 티켓을 공식 판매하며 기존 프로야구 티켓의 개인 간 거래 뿐 아니라 예매까지 가능하도록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는 등 국내 프로야구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