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지마켓은 27일까지 ‘인터파크티켓, 지마켓에서 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인기뮤지컬 100원딜 참여 기회 및 공연 최대 50% 할인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마켓은 지난 1월, 인터파크티켓과 티켓 예매 연동서비스를 론칭했다. 지마켓 모바일 앱으로 로그인한 후 최초 1회 인터파크 로그인을 하면 지마켓을 통해 인터파크티켓 전 상품을 재로그인 없이 한 번에 예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지마켓 일반회원은 최대 2.3%,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은 10%가 더 추가돼  12.3%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우선 매주 인기 공연티켓을 100원에 선보인다. 캠페인 1주차인 1일부터 6일까지는 가수 김현식의 히트곡을 바탕으로 제작된 뮤지컬 ‘사랑했어요’ VIP석 티켓 100원딜을 선보인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100원을 결제하면 공연 별 총 5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개별 고지하며 제세공과금 22%는 지마켓에서 부담한다.

인기 뮤지컬과 소극장 공연도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뮤지컬 특가 상품으로 △헤드윅(R석)을 50% 할인해 4만9500원 △시라노(VIP석)과 시티오브엔젤(VIP석)은 40%씩 할인해 각각 8만4000원에 선보인다. 

소극장 공연 대표 상품으로 20일까지 △늘근도둑이야기를 9900원 △라이어1탄을 1만원 △운빨로맨스 티켓을 평일권 1만원, 주말권 1만2000원에 판매한다. 단 공연 티켓 특성 상 좌석 매진 여부에 따라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유두호 지마켓 마케팅실 팀장은 “공연 관람 등 문화생활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보다 합리적으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지마켓은 인터파크티켓과 연동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며 “티켓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 서비스사와의 제휴를 통해 삶의 질을 높이는 쇼핑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