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스토아]
[사진=SK스토아]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SK스토아는 본격적인 가을겨울 시즌을 맞이해 10월 한 달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10월 한 달 동안 3회 이상 구매하고 구매금액이 30만원이 넘는 전 고객에게 인테리어 ‘드롱기 전기포트’를 증정한다. KB국민카드로 TV상품 중 '락토핏 유산균', '황토 숯 침대', '에몬스 침대', ‘도네이 레이어드셔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 적립금(1인당 일일 80만원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10월 한 달 간 SK스토아는 여행상품 예약 고객 중 결제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각 현금 100만원(22% 제세공과금 납부조건)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운영하며 11월 22일 추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13일에는 지난 상반기 고객의 관심도가 높았던 상품 중심으로 단 하루 ‘렌탈 원데이’ 앵콜 특집전을 진행한다. 당일 렌탈상품 상담을 예약하는 전 고객에게 일인당 5000원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10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모바일·PC몰로 특가 상품 구입 시 30% 적립금(20만원까지)을 지급하는 ‘특가하라’ 프로모션을 기존 대비 약 2배 확대 편성해 운영한다.

길영배 SK스토아 편성영업팀장은 “SK스토아는 계절시즌에 걸 맞은 다양한 상품구성과 풍성한 고객 혜택 프로모션을 확대 실시하게 됐다”며 “SK스토아에서 각종 할인 및 풍성한 혜택을 알차게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