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SK텔링크가 삼성 갤럭시S10 시리즈, A90 구매자에 중고폰 특별보상 서비스인 ‘T안심보상’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T안심보상은 사용하던 중고폰을 안심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SK텔링크가 운영하는 중고폰 보상 프로그램이다. SK텔레콤 T월드 공식매장에서 갤럭시 S10 시리즈와 A90을 구매하고 사용하던 중고폰을 T안심보상에 접수, 판매하면 된다.

이번 중고폰 특별보상 프로그램은 기존 중고폰 보상과 달리 시세, 감정 등급에 따른 단말 보상가액 외에 2가지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기존 사용하던 휴대폰을 T안심보상에 접수, 판매하면 중고폰 보상가액 외에 반납모델에 따라 최대 18만원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모델별로는 삼성 갤럭시 S8 시리즈와 S9 시리즈 18만원, 갤럭시 노트9 15만원, 아이폰 8 이상 모델은 최대 12만원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최대 22만2000원 상당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안심보상플러스369’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3개월 내 국제전화 00700 안심통화 서비스(중국 베이징·베트남 대상 총100분) △6개월 내 신규 휴대폰 파손 시 안심보험 서비스(수리비용 20%·최대 10만원 보장) △9개월 내 중고폰 재구매 안심보장서비스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