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이 휠라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이 휠라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휠라가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글로벌 비상에 나선다.

휠라코리아 BTS를 글로벌 모델로 선정,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BTS는 향후 국내뿐만 아니라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에서 휠라 모델로 활동한다. 이에 따라 휠라는 ‘원 월드 원 휠’ 커뮤니케이션을 확대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첫 브랜드 광고는 내년초에 공개될 예정이다.

휠라 관계자는 “전 세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전파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뜨거운 관심에 감사한 마음”이라며 “여러 면에서 방탄소년단과 휠라가 공통점을 지니고 있는 만큼 고객 분들과 특별한 소통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휠라는 1911년 이탈리아 비엘라 지역에서 탄생한 스포츠 브랜드로, 2007년 휠라코리아가 글로벌 브랜드 사업권을 인수해 현재 전 세계 70여 개 국에서 전개 중인 브랜드 본사 역할을 해 나가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