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와인나라]
[사진=와인나라]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롯데 프리미엄 카드 고객에 한해 와인나라에서 10월 한달 동안 와인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와인나라는 자사 6개 매장에서 롯데 프리미엄 카드 고객에 최대 40% 캐시백 및 와인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월 한 달간 롯데카드 원 파인 데이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연회비 10만원 이상의 롯데 프리미엄 카드 8종(L.CLASS ‘L20’, 인피니트, 다이아몬드, 위버스카이, 트래블패스 시그니처, 롯데 플래티넘, MBA, 골든 웨이브)을 사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내 누적 이용금액 5만원 이상 결제 시, 40% 캐시백 혜택(6만원 한도)을 제공한다.

와인나라는 행사 기간 동안 파이퍼 하이직 레어, 파이퍼 하이직 뀌베브뤼, 산테로 958 러브, 페폴리 키안티 클라시코 등 프리미엄 와인 23종을 할인 판매하며, 롯데 프리미엄 카드로 결제 시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롯데카드는 전국에 레스토랑 20여곳과 제휴해 이용 고객들에게 와인 콜키지 서비스 등 10월 한달간 여러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울러, 베라짜노(청담 소재)는 사전 예약 시 2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와인나라 청담점 구매 와인은 콜키지 비용을 무료로 제공한다.

와인나라 관계자는 “롯데카드와 함께 이용 고객님들에게 와인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롯데 프리미엄 카드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와인 특별가, 레스토랑 이용 금액 할인, 콜키지 프리 서비스 등의 파격적인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영FBC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와인나라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