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N티켓링크]
[사진=NHN티켓링크]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NHN티켓링크는 자사가 운영하는 티켓포털 티켓링크에서 엔씨소프트가 다음달 26일과 27일 양일간 개최하는 ‘피버 페스티벌 2019’ 티켓을 단독으로 예매 오픈 한다고 30일 밝혔다.  

피버페스티벌은 1일차 ‘인텔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2019 월드 챔피언십’과 2일차 ‘뮤직 페스티벌’로 열린다.

월드 챔피언십은 세계 9개 지역에서 참가하는 ‘블레이드&소울’ 글로벌 e스포츠 대회다. 다음달 26일 올림픽공원 벨로드롬(올팍 축구장)에서 월드 챔피언을 가리는 결선 경기가 열린다. 

티켓링크는 30일 오후 2시부터 해당 경기의 얼리버드 티켓을 1000장 한정으로 판매한다. 티켓 가격은 8000원이다. 얼리버드 티켓을 소지한 현장 관람객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와 블소 토너먼트 LED 응원봉 등을 받을 수 있다.

뮤직 페스티벌은 월드 챔피언십과 같은 장소에서 27일 열린다. 

세훈&찬열(EXO-SC), 마마무, 하성운 등 인기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엔씨소프트는 월드 챔피언십과 뮤직 페스티벌을 연이어 진행한다. 게임을 넘어 음악을 통해 즐거움의 영역을 넓힐 계획이다. 

티켓링크는 2일과 8일 두 번에 걸쳐 뮤직 페스티벌 티켓을 예매 오픈 하며, 티켓가는 무료다.

월드 챔피언십과 뮤직 페스티벌 티켓은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페이코 간편결제 등 다양한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다.

티켓링크 관계자는 “피버페스티벌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티켓링크는 간편한 예매 시스템을 통해 행사를 즐기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