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멜린 알래스카토너’ 오퀴천만원이벤트…타임세일 50%
상태바
'그레이멜린 알래스카토너’ 오퀴천만원이벤트…타임세일 50%
피부의 PH밸런스 조절해주는 약산성 토너
  • 이지혜 기자
  • 승인 2019.09.30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레이멜린 알래스카토너 [사진=그레이멜린]
그레이멜린 알래스카토너 [사진=그레이멜린]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화장품 브랜드 그레이멜린이 OK캐쉬백 오퀴즈천만원이벤트를 29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검색 키워드는 ‘그레이멜린 알래스카토너’로 미백효과가 있는 나이아신 아마이드, 알래스카 빙하수 85%, 베타글루칸 등 성분과 함께 피부의 PH밸런스 조절해주는 약산성 제품이다.

9시 문제는 “그레이멜린 대표토너 알래스카 85내추럴 토너는 ○○○○○○를 85% 담았다"이다. 정답은 '물대신빙하수'다.

10시 문제는 ”그레이멜린 알래스카 토너는 OOOOOOOO로 피부장벽을 강화해 최적의 피부 밸런스를 맞춰준다“이다. 정답은 ‘저자극고보습토너’다.

오후 1시에는 ”그레이멜린 알래스카 85 내추럴 토너는 메이크업 전, 화장을 잘 먹게 OOO 으로 활용할수 있다“이다. 들어갈 말은 ‘스킨팩’이다. 

아울러 하루 동안 그레이멜린 알래스카토너를 1개 사도 50% 할인하는 타임세일과 전제품 무료배송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가는 2만5000원이다. 알래스카 85 내추럴 토너와 신상품 비피다 밸런싱 토너, 갈락토미세스 멀티 토너, 스킨케어 5종 세트 등도 최대 7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그레이멜린 관계자는 “신규 회원에게는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과 휴대용 클렌징으로 좋은 가지 버블 패드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며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 응모 혜택과 동시에 그레이멜린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