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요기요에서 bhc치킨 ‘불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이 배달앱 요기요의 치킨 카테고리를 통해 치킨 주문 시 4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타임 할인 이벤트를 오후 5~8시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3일부터 진행 중인 이번 행사는 27일을 마지막으로 마감된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을 맞아 보다 저렴하게 치킨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요기요 측은 가맹점에서 부담하는 비용 없이 자사에서 모든 할인 금액을 부담해 가맹점 매출 증대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했다.

할인을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해 사용하면 된다. 쿠폰 다운로드 후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선택해, 쿠폰란에서 해당 쿠폰을 선택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며 1일 1회만 사용 가능하다.

할인 대상 메뉴는 마라칸 치킨을 비롯해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등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이외에도 사이드 메뉴 달콤바삭 치즈볼을 비롯해 뿌링핫도그 등도 함께 즐길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9월의 마지막 금요일을 치킨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