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GV]
[사진=CGV]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27일 오후 ‘CGV 스피드 쿠폰’이 실검에 오르며 화제다.

이는 당일 CGV ‘속전속결 스피드 쿠폰’ 오픈 기념 실시간 검색어 공약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으로 보인다.

CGV에 따르면 ‘CGV 스피드 쿠폰’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 10위 이상을 달성하면 이벤트 응모자 중 1000명을 선정해 1인당 1매씩 2D 영화 관람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를 위해서는 먼저 이날 오후 2~5시 사이 모바일 네이버 검색창에 ‘CGV 스피드 쿠폰’을 검색하면 된다. 이후 무료쿠폰응모 배너를 클릭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다음달 1일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 사용 기한은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일부 극장은 사정에 따라 사용 불가하다.

해당 쿠폰을 사용할 수 없는 극장은 청담씨네시티, 여의도, 경기광주, 광명철산, 광주충장로, 김포, 김포한강, 김해장유, 나주, 남주안, 당진, 대구이시아, 대구칠곡, 동백, 보령, 북포항, 불광, 서면삼정타워, 서산, 시흥, 안성, 양산물금, 여수웅천, 용인, 유성온천, 정읍, 제주, 청라, 청주성안길, 충북혁신, 화성봉담, 화정 등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