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사진=에뛰드]
new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사진=에뛰드]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수콜데이’ 행사로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와 무료 샘플 제공 이벤트를 27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콜은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줄임말이다. 이날 25ml 샘플을 선착순 1만명에게 무료 증정한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에뛰드 수콜데이’를 검색해 상단데 노출되는 배너를 클릭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2만원 정품도 이날 하루 90% 할인된 2000원에 판매한다.

한편 리워드앱 캐시슬라이드 문제로 "NEW 수분가득콜라겐크림, 100시간 ㅂㅅㅈㅅ"이 출제됐다. 정답은 '보습지속'이다. 정답을 맞추면 100캐시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은 에뛰드 대표 스테디셀러로 이날 출시한 제품은 리뉴얼 버전이다. 스킨 타입 토너, 에멀젼, 아이크림 등이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에뛰드 관계자는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은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입증 받았고 미세한 입자 슈퍼콜라겐TM 워터를 다량 함유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며 "광물성오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니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타르색소, PEF 계면활성제 등 6가지 성분을 무첨가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