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기아자동차]
[사진=기아자동차]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기아자동차가 올해 하반기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THE MEMBERSHIP STINGER Circuit Challenge)’의 참가 고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는 기아차가 더 멤버십 스팅어 회원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10월 19일부터 20일까지 1박 2일간 인제 스피디움(강원도 인제군 소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우선, 행사에 참가한 모든 고객들은 안전한 주행을 위해 이론 및 실기 교육을 받고 인제 서킷 라이선스를 취득하게 된다.

이후 복합 장애물 코너를 체험하는 ‘모터카나’, 인스트럭터가 동승해 1:1 레슨을 진행해주는 ‘코치 드라이빙’ 및 차량을 한계까지 조향해보는 ‘오버 스티어’ 체험, 핸들링, 브레이크, 코너링 등을 종합적으로 교육하는 ‘복합 드라이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수해야 한다.

또한 주행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서킷 주행’과 더불어 프로 레이서의 서킷 주행에 동승해 폭발적인 속도감을 체험할 수 있는 ‘택시 드라이빙’ 프로그램이 준비돼있다.

모든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에는 인제 스피디움 콘도에서의 만찬과 숙박이 제공되며, 참가 고객들은 1박 후 자유롭게 귀가하면 된다.

기아차는 10월 7일까지 홈페이지 및 더 멤버십 컨시어지를 통해 참가 희망자 80명을 모집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