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사진=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미래 모빌리티 세상에 다가올 삶의 변화를 주제로 <새로운 시작 The Next Chapter> 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새로운 시작 The Next Chapter> 전시는 26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종로구 혜화동에 위치한 JCC아트센터에서 진행되며 4차산업혁명시대를 이끌 미래인재를 양성하고 교육문화 인프라 조성을 위해 추진 중인 ’투모로드(TOMOROAD)’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마련됐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속한 폭스바겐그룹은 2050년까지 완전한 탄소중립을 달성하고,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모빌리티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E-모빌리티 기업으로 변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국내외에서 다양한 예술 프로젝트를 기획한 박경린 큐레이터를 비롯, 최지수 작가 등 관련 업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르네 코네베아그 그룹사장은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의 일관된 목표는 하나,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는 것”이라며, ”도전과 변화를 거듭하며 새로운 시작을 다져가는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의 고민과 비전을 담은 이번 전시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모빌리티와 도시의 미래변화를 즐겁게 경험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