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신증권]
[사진=대신증권]

[이뉴스투데이 이도희 기자] 대신증권이 해외 배당 상장지수펀드(ETF) 매수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연다.

대신증권은 해외에 상장된 배당 ETF를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축하금을 제공하는 '배당의 민족 이벤트'를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배당의 민족 이벤트는 포트폴리오 통화분산차원에서 해외 배당 ETF에 투자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된 이벤트다. 이 이벤트는 9월 4~27일까지 누적 합산 매수금액이 5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60명을 선정해 5만원의 축하금을 제공한다.

아울러 10월 4~11일까지 각각 누적 합산 매수금액이 700만원 이상, 1000만원 이상이면 추첨을 통해 7만원(40명), 10만원(20명)의 축하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누적 합산 매수금액 상위 10명에게도 축하금 30만원을 제공한다.

거래대상 종목은 △글로벌 X 고배당 리츠 ETF △글로벌 X 수퍼디비던드 ETF △글로벌 X SPRDVN ETF △글로벌 X 수퍼디비던드 US ETF △아이셰어즈 US Pref Stock ETF △인베스코 프리퍼드 ETF △GLBL X S&P500 DV △블랙록 뮤니시펄 인컴 퀄리티트러 △뱅가드 부동산 ETF △SPDR S&P 배당 ETF 등 총 10종목이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크레온 홈페이지, HTS, MTS에서 참가 신청하면 된다. 관련 문의사항은 대신증권 고객감동센터로 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