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약 150명의 볼보 차량 오너들과 함께 ‘2019 헤이 파밀리(Hej, Familj) 골프 챔피언십’을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볼보자동차의 스포츠 마케팅 일환으로 준비됐으며 지난 1988년 ‘볼보 마스터스 아마추어’라는 이름으로 골프와 인연을 맺고 매해 오너들을 대상으로 골프대회를 운영 중에 있다.

이번 대회는 2018년 아시아 100대 골프장에 선정된 우정 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됐으며 운영방식은 18홀 스트로크 플레이 및 여러 홀에서 동시에 출발하는 샷건 방식에 임의로 18개 홀을 지정해 핸디캡을 부여하는 신페리오 방식을 결합해 치러졌다.

특히 대회 종합 우승자에게는 약 500만원 상당에 북유럽 여행상품권이 제공됐으며, 홀인원 경품으로는 프리미엄 중형세단, 신형 S60이 주어졌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열정적으로 살아가고 있는 고객들의 일상 속에 자연과 더불어 보내는 여유 있는 시간을 선물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스웨덴의 럭셔리 브랜드로서 고객들과 다양한 경험을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