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이버]
[사진=네이버]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닥트자르트가 25일 ‘닥터자르트 원더시카’ 토스 행운퀴즈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4개 문제가 공개됐다.

문제는 "닥터자르트가 피부 개선력에 탁월한 제품을 연구한 끝에 탄생한 시카페어! 글로벌 대세 크림, 시카페어 크림 100만개 판매 기념으로 100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매일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 시카페어 2배속 리페어! 시카페어 2배속 리페어는 그린 솔루션의 센텔라Rx, □□□□™, 자르트바이옴 3개 성분이 함께 동시에 적용될 때 가능합니다. 촘촘하게 케어하는 이 성분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시카본드'이다.

두 번째 퀴즈는 "2세대 시카페어 크림에는 마데카소사이드 함유랑이 1세대 대비 OOOO배 높아져 더욱 강력해졌습니다"이다. 정답은 '8000'이다.

세 번째는 "시카페어의 탄생에 영감을 준 'tiger grass'라는 별명을 가진 풀의 이름 □□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병풀'이다.

네 번째로 "19년에 리뉴얼 된 2세대 시카페어 크림은 가능한 많은 논란 성분을 제외하여 개발했습니다. 이슈 논란 성분이 몇 가지 제외되었을까요?"이다. 정답은 '10'이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문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수시로 바뀐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