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자사 고객 가족을 위해 ‘2019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를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자라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랜드로버 럭셔리 콤팩트 SUV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캠핑 등 레저 활동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패밀리 SUV 뉴 디스커버리 등 주요 랜드로버 모델을 전시하고 오토캠핑, 재즈페스티벌 공연 관람, 고객 전용 VIP 라운지, 오프로드 구조물 체험 등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만을 위한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컨시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한 고객 100팀을 초청하여 자라섬에 위치한 친환경 오토캠핑장에서 오토캠핑도 진행된다.

다음달 5일부터 6일까지 1박 2일간 진행되는 오토캠핑은 개인 소유 차량으로 있는 최적의 공간에서 진행되어 편리하고 쾌적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오토캠핑에 참가하는 고객들에게는 페스티벌과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재즈페스티벌 관람권, 랜드로버 전용 부대프로그램 이용권, 랜드로버 스티커 등이 제공된다.

또한, 랜드로버 고객은 자라섬 내 유료 관람 존에 별도로 마련된 랜드로버 VIP 라운지를 이용하여 재즈 페스티벌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랜드로버 VIP 라운지에서는 주류와 음료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랜드로버 바(Bar)를 이용하거나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이 담겨있는 랜드로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Land Rover Lifestyle Collection)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에 참석한 관람객 대상으로 랜드로버만의 독보적인 전지형 주행 성능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프로드 구조물 체험 행사도 진행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가족과 함께 가을의 정취를 즐기기 좋은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서 2019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를 개최하여 더 많은 고객과 직접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하고 랜드로버만이 선사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