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이버]
[사진=네이버]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라뜨라쥬는 25일 ‘라뜨라쥬 미네랄 빙하수’ 토너 특가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만5000원 정가 제품을 7200원에 판매한다.

용량은 200ml 스프레이형으로 사용한다. 라뜨라쥬에 따르면 토너 제품 특징은 △상쾌함 △흡수력 △피부진정 △피부결정돈 △유수분 밸런스 조절이다. 함유된 미네랄이 피부 각질층 관리와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이고, 칼슘이온과 마그네슘 이온이 강한 화학성 화장품으로 손상 및 민감해진 각질층을 보호하기 때문이다.

아울러 25일 토스 행운 퀴즈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문제는 2종으로 첫 번째는 "당신의 더 나은 피부를 위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뜨라쥬에서 7200원 특가 + 오늘만 참가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미네랄은 ‘피부□□ 강화’에 도움을 주고, 이를 보여주는 영상 속 물방울은 총 ‘○○개’입니다. □□와 ○○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장벽10'이다.

두 번째 문제는 '라뜨라쥬 미네랄 빙하수' 퀴즈는 "상세페이지 내 ‘상품정보’에는 아래와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세부제품특징으로는 '총 ○가지'가 있으며 주요제품특징은 '□□□(□□공급)'입니다"이다. 정답은 '5촉촉함수분'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