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행텐]
[사진=행텐]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대표 조환수)가 전개하는 토탈 캐주얼 브랜드 HANGTEN(이하 행텐)에서 25일부터 약 1달간 ‘행텐데이 어나더 하나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텐데이는 올해 ‘어나더 하나더’ 라는 슬로건으로 진행한다. 맨투맨, 니트 등 다양한 가을 아이템뿐 아니라 따뜻한 겨울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보아 집업과 초경량 다운 등 전품목 1+1구매 혜택은 물론, 주차별 다양한 특가 아이템을 마련했다.

행텐은 이 외에 행텐데이 기간 중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1등 스타일러(2명), 2등 공기청정기(3명), 3등 무선 청소기(10명), 4등 행텐 5만 원 상품권(85명) 등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행텐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매년 진행되는 행텐데이와 달리 올해는 전품목 1+1를 비롯하여 통 큰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을겨〮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텐데이 어나더하나더 프로모션은 전국 행텐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 ‘샵행텐‘에서 동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스토어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