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허니레몬 티‧허니레몬 히비스 티, 오레오, 스위스미스 핫초코. [사진=배스킨라빈스]
왼쪽부터 허니레몬 티‧허니레몬 히비스 티, 오레오, 스위스미스 핫초코. [사진=배스킨라빈스]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쌀쌀해진 날씨에 즐기기 좋은 음료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배스킨라빈스에서 준비한 음료는 따뜻하고 달달하게 즐기기 좋은 차(茶)음료 2종과 달콤한 맛으로 당을 보충해주는 초콜릿 음료, 쉐이크 등 총 4종이다.

◇따뜻한 음료, 허니레몬 티‧허니레몬 히비스 티= 허니레몬티는 허니 레몬청을 따뜻하게 우려낸 음료로 꿀과 레몬의 향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허니레몬 히비스티는 과일 향이 풍부한 히비스커스 꽃잎을 우려낸 히비스커스 티에 허니 레몬청을 넣어 달콤함을 더했다.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두 제품 모두 깊은 과일 향과 달콤한 맛으로 선선한 가을 날씨에 즐기기 좋다.

◇달달한 음료, 스위스미스‧오레오= 달달한 스위스미스와 오레오는 당 떨어지기 좋은 날씨를 겨냥한 음료다.

스위스미스 초코 블렌디드는 미국 핫초코 브랜드 스위스미스 초콜릿 파우더에 우유와 얼음을 함께 블렌딩한 음료다. 따뜻한 음료로 스위스미스 핫초코도 함께 출시했다. 오레오 쉐이크는 오레오쿠키 크럼블과 배스킨라빈스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블렌딩해 오레오의 바삭한 식감과 아이스크림의 풍미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환절기를 맞아 몸을 따뜻하게 유지해줄 수 있는 차음료와 달콤함을 강조한 음료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계절마다 배스킨라빈스만의 차별화된 맛을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