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
[사진=KT]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이번엔 부산국제영화제다.

KT는 ‘무비데이 뮤직나잇 #청춘해’를 내달 3일 개막하는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

KT는 지난해 처음 ‘청춘’과 ‘영화’를 콘셉으로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청춘해를 개최한 데 이어 올해 두 번째로 부산국제영화제 현장에서 #청춘해 팬들을 만난다.

이번 #청춘해는 ‘무비데이 뮤직나잇’이라는 콘셉에 맞춰 낮에는 ‘올레 tv 초이스’ 특별 상영회를 열고 저녁에는 #청춘해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올레 tv 초이스는 국내 영화관에서 개봉하지 않은 할리우드 화제작을 매주 한 편씩 올레 tv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서비스다. 이번 특별 상영회에서는 주성치 감독 신개념 코미디 영화 ‘신희극지왕’을 국내 최초로 관객들에게 공개하고 영화 유튜버들이 출연해 관객들과 함께 리뷰 시간을 갖는다.

토크콘서트에는 올레 tv 0번 채널에서 방영 중인 영화 소개 프로그램 ‘무비스타 소셜클럽’ MC 이승국이 진행을 맡고 영화 ‘기묘한 가족’ 정가람과 ‘타짜: 원 아이드 잭’의 최유화가 출연해 영화 이야기를 나눈다.

이외에도 음악과 연기 만능돌 정은지, 아이돌그룹 JBJ95 공연, 청춘들과의 공감 토크가 이어질 예정이라고 KT 측은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