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구스다운 '에어플라이' [사진=안다르]
안다르 구스다운 '에어플라이' [사진=안다르]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2019 FW 신상 ‘에어플라이 구스다운’ 출시하고 타임세일과 OK캐쉬백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를 진행한도 24일 밝혔다.

오전 10시부터 25일 오전 10시까지 타임세일로 1&1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가을 간절기 필수 아이템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를 증정한다.

타임세일로 에어플라이 구스다운과 에어플럽 토크티셔츠 등 신상 9종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늘 오전 10시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와 OK캐쉬백 퀴즈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OK캐쉬백은 오전 9시 문제는 "오늘 오후 오퀴즈는 사전 퀴즈, 본 퀴즈 총 2회 진행되며 최대 200P 적립 가능합니다! 그 주인공은 당신의 삶의 이야기를 ㄷ ㅌㅂㅎㄱ ㅅㄹㄱ 만드는 브랜드 안다르 입니다”이다. 정답은 ‘더특별하게새롭게’이다.

캐시슬라이드 무제는 ‘안다르에서 F/W시즌을 맞아 출시한 상품명은 ooㅍㄹㅇ 구스다운입니다’이다. 정답은 ‘에어플라이’다.

이어지는 문제로 #ㅍㅊㄹㄱㅅ 정답은 ‘피치레깅스’다. #ㅅㄱㄴㅊㄱㅅㄷㅇ은 ‘시그니처구스다운’이다. #ㅇㄷㄱㅈ은 ‘열두가지’다.

신애련 안다르 대표는 “에어플라이 구스다운은 보온과 핏을 감안해 만든 제품”이라며, “1&1 스페셜 패키지 이벤트,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 댓글 이벤트 등 푸짐한 혜택과 함께 안다르 FW 신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안다르]
[사진=안다르]

한편 안다르에 따르면 에어플라이 구스다운은 안다르 전직원 피팅 테스트를 거쳐 샘플 생산만 100번 이상 진행했다. 미세 홀로 구성된 기능성 발열 원사와 100% 화이트구스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15분만 착용해도 즉각적인 발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이에 더해 패턴 봉제 후 구스를 충전하는 방식의 다운백 봉제 기법을 활용해 보온성은 물론 충전재 이탈을 줄였다.

일반적인 경량 패딩의 얇은 겉감이 아닌 리얼 스웨이드 터치감 겉감을 사용해 외부 활동이나 다양한 마찰에도 쉽게 손상되지 않는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중 방수처리와 실리콘 코팅으로 방수와 방풍 기능이 있어 일상 활용도를 높였다.

재킷과 베스트로 구성돼 있으며 사이즈는 0(33~44), 2(44~55), 4(55반~66), 6(66반~77), 8(77반~88) 총 5가지다. 12개의 컬러 구성돼 있고 포켓 속 패커블백이 있어 여행에도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