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알보젠코리아는 지난 20일 세계 피임의 날을 앞두고 사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나의 일상을 지키는 힘’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내 이벤트는 오는 9월 26일 세계 피임의 날을 기념하여 계획적인 피임의 중요성과 피임 실천으로 지킬 수 있는 일상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알보젠코리아는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자사가 보유한 국내 판매량 1위 초저용량 경구피임약 머시론의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 콘텐츠를 기반으로 △다양한 피임법의 종류 △피임과 피임약의 역사 △경구피임약 작용 원리와 복용 방법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사내 이벤트는 ‘나의 일상을 지키는 힘’이라는 2019 머시론 광고 캠페인과 동일한 슬로건 아래 진행돼, 임직원들이 계획적인 피임을 통해 누릴 수 있는 혜택들을 짚어보며, 피임으로 지킬 수 있는 일상의 소중함과 각자가 꿈꾸고 계획하는 삶의 모습을 생각해보는 시간이 함께 마련됐다.

이준수 알보젠코리아 대표는 “세계 피임의 날을 맞아 진행한 이번 사내 이벤트를 통해 임직원들이 계획적인 피임 실천의 중요성과 의미에 대해 되돌아보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국내 판매량 1위 경구피임약 머시론을 판매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피임에 관한 유익하고 정확한 정보를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