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이뉴스투데이 이도희 기자] KB증권이 국내주식과 해외주식을 합산해 겨루는 '제6회 투자왕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총 상금 1억 5000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오는 10월 14일부터 12월 6일까지 약 8주간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KB증권 계좌를 보유한 개인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날부터 11월 22일까지 KB증권 홈페이지와 MTS 'M-able(마블)', HTS 'H-able(헤이블)' 및 영업점을 통해 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통합리그(1억·3천·1백리그)와 대학(원)생리그(1백리그)로 나눠 실시한다. 국내주식 또는 해외주식만 거래해도 충족된 예탁자산에 따라 금액별 리그에 자동 배정된다. 특히 통합리그의 경우 수익률리그와 수익금리그로 나눠져 있는데 중복 수상이 가능해 최대 8000만원 상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대학(원)생리그 1~3위 수상자에게 상금과 인턴십 혜택이 함께 주어진다.

이외에도 해외주식 거래고객만을 위한 해외주식 리그 및 투자정보 알리미 신청고객 대상의 투자정보 알리미 리그가 서브리그로 진행되며, 주요리그와 중복해 참여 가능하다.

또 KB증권은 △주간 50억원 이상 거래고객 10명 추첨 상금 20만원 증정(총 8주간) △경품추첨(스타일러, 건조기, 아이패드, LED마스크 등) △얼리버드 사전신청 선착순 2000명 스타벅스 커피쿠폰 증정 △한·미·중 삼국지(코스피, 다우, 상해종합지수 중 더 높은 상승지수를 맞추고 횟수에 따라 혜택 증정) 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마블랜드 트라이브) 상무는 "이번 대회는 KB증권의 해외주식 원화거래서비스 Global One Market을 통해 해외주식을 국내주식처럼 손쉽게 투자할 수 있다는 점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통합리그로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입상을 떠나서 참가만으로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전투자대회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