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에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를 20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는 전체면적 373.8㎡(113평) 규모로 쇼핑몰 2층에 위치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의 고객이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브리티시 헤리티지와 럭셔리 감성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는 쇼룸, 라이프 스타일 존, 고객 라운지로 공간이 구성되어 있어 차량 전시부터 고객 상담까지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 오픈을 기념해 계약 고객 100명에게 70만원 상당의 영국 웨지우드 (Wedgwood) 티웨어 세트를 제공하고, 9월 출고 고객에게는 하남 스타필드 아쿠아리움 스파 이용권도 증정한다. 더불어 재규어 랜드로버 컬렉션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이번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 오픈을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에게 기존 전시장과는 색다른 형태의 다양하고 수준 높은 브랜드 체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많은 고객들이 재규어 랜드로버 고유의 브리티시 헤리티지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느껴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