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  '프바카트'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 '프바카트' [사진=이니스프리]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이니스프리가 더마포뮬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오프라인 샘플링 이벤트 ‘프바카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은 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 힘으로 외부자극에 의해 매일 손상되는 피부 장벽을 개선시켜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키고 피부 보습 환경을 개선한다.

이니스프리측은 유산균 함유 화장품인 점에 착안해 ‘야쿠르트 카트’를 연상케 하는 ‘유산균 카트’를 자체 제작했다. 프바 매니저들이 탑승해 프바크림 샘플(1ml)을 나눠줄 예정이다.

우선 난지한강공원에 21~22일 개최되는 렛츠락 페스티벌 내 러브스테이지에서 증정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또 오는 28일 이니스프리 강남 직영점 주변과 29일 이니스프리 명동점 주변에서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기간 내 프바카트를 탄 프바 매니저를 만나면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1ml 샘플을 증정하며, 프바카트를 사진으로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샘플 20ml를 현장에서 추가로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더마포뮬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본품이 들어있는 런칭 기념 스폐셜 ‘프바팩’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