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호텔]
[사진=롯데호텔]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롯데시티호텔과 L7호텔이 공휴일, 연말연시 등을 활용해 미리 여행과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롯데시티호텔은 오는 10월 1일부터 7일까지 단 7일간 1박 기준 최저 7만9000원(이하 세금 별도)부터 9만9000원까지 투숙할 수 있는 ‘롯데시티위크(LOTTE CITY WEEK)’를 진행한다.

사전에 예약하고 11월 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투숙할 수 있어 사실상 올해 이용할 수 있는 마지막 할인 프로모션이다. 투숙일자별로 최대 5실, 1인당 최대 10실까지 한정으로 예약할 수 있다. 

L7호텔은 12월 31일까지 체인 호텔별 최대 150실 한정으로 롯데멤버스와 함께하는 ‘엘페이(L.pay) 결제 전용 스테이케이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내 예약하고 투숙한 뒤 체크아웃 시 엘페이로 투숙 요금을 전액 결제할 경우, 당일 온라인 객실 최저 요금(Best Available Rate)에 10% 할인을 적용한 금액만 지불하면 된다.

동시에 롯데멤버스 제휴사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엘포인트(L.POINT) 3만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투숙 가능 기간은 각각 L7강남은 10월 한 달간, L7 명동은 11월 한 달간, L7홍대는 12월 한 달간이다.

두 프로모션 모두 롯데호텔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예약할 수 있다. 예약 가능한 객실 타입은 지점별로 상이하다. 한정 기간, 한정 객실 제공 프로모션으로 빠른 속도로 마감될 수 있으니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