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스포츠 콘텐츠 ‘더 스트롱맨’ 일주일 만에 27만뷰 돌파
상태바
다이나핏, 스포츠 콘텐츠 ‘더 스트롱맨’ 일주일 만에 27만뷰 돌파
  • 윤현종 기자
  • 승인 2019.09.22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스트롱맨: 짐승들의 대결’ 포스터. [사진=다이나핏]
‘더 스트롱맨: 짐승들의 대결’ 포스터. [사진=다이나핏]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가을이 시작되면서 유통업계에 스포츠 콘텐츠 붐이 일고 있는 가운데 다이나핏이 제작 지원한 힘 대결 서바이벌 방송 콘텐츠가 화제가 되고 있다.

다이나핏은 국내 최초 힘 대결 서바이벌 ‘더 스트롱맨: 짐승들의 대결’의 제작지원에 나선 가운데 유튜브 공개 일주일 만에 27만뷰를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이 방송은 힘으로 존재를 증명해야 하는 힘 대결 서바이벌 콘텐츠로 전국 숨은 고수들이 힘 대결을 펼쳐 단 한 명의 '스트롱맨'을 가려내게 된다.

1차 예선 종목은 영화 ‘토르’에서 영감을 받은 ‘스트롱 해머 홀드’ 대회로 무려 15kg 무게의 망치를 양 손으로 들고 오래 버티는 경기다. 

이 현장은 지난 10일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된 이후 일주일 만에 무려 27만뷰를 넘어설 정도로 큰 화제를 모았다.

‘더 스트롱맨: 짐승들의 대결’은 매주 화·목 저녁 6시 tvN D ENT.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밤 11시 XtvN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다이나핏 관계자는 “다이나핏의 심볼 ‘설표’가 상징하는 강인한 힘의 이미지가 대한민국 최초의 힘 대결 서바이벌이라는 주제와 잘 맞는다고 생각해 콘텐츠 제작지원에 참여하게 됐다”며 “온라인에서만 수십만 뷰를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하고 있는 만큼 다이나핏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대한 인식과 호감도 역시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