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전경. [사진=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전경.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7일부터 10월 13일까지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가을 정기세일 기간 중에는 각 지점(△타임월드 △센터시티 △수원점 △진주점)별로 80여개의 브랜드가 6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또 간절기를 맞아 패딩, 코트 등 아우터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각 지점별로 ‘프리미엄 아우터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가을 할인 행사들이 개최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10월 4일 롤렉스 창업자가 설립한 명품 시계 브랜드 ‘튜더(TUDOR)’가 오픈한다. 또한 유명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무스너클 △두노 △파라점퍼스 △노비스 등이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10월 1일에 몽클레어, 톰브라운 등 유명 브랜드의 아우터를 판매하는 ‘럭셔리 아우터 팝업스토어’와 ‘캐나다구스 팝업스토어’가 오픈한다. 이 외에도 오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수입 캐주얼 이월상품 등 최고 80% 세일 특가전 ‘키친 테이블웨어 대전’ 특집 행사가 열린다.

진주점에서는 △몽클레어 △캐나다구스 △노비스 등 ‘프리미엄 아우터 팝업 스토어’를 열고 오픈 기념 30%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버버리 헤리티지 위크’를 진행, 구매 고객 대상 금액대별 7% 상품권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