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서울경마공원엔 ‘국화꽃 향기’ 날리고…마사회, 플라워 피크닉 페스티벌 21~29 주말 시행
상태바
가을 서울경마공원엔 ‘국화꽃 향기’ 날리고…마사회, 플라워 피크닉 페스티벌 21~29 주말 시행
  • 이지혜 기자
  • 승인 2019.09.2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마공원에서 21~29일 주말마다  플라워 피크닉 페스티벌이 열린다. [사진=한국마사회]
서울경마공원에서 21~29일 주말마다 플라워 피크닉 페스티벌이 열린다. [사진=한국마사회]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한국마사회가 서울 경마공원에서 오는 21일부터 29일까지 매주 주말 ‘2019 서울 경마공원 가을축제-플라워 피크닉 페스티벌’을 시행한다고 첫날 밝혔다.

테마는 ‘꽃 보러 떠나는 즐거운 나들이!’로 경마공원이 가을꽃 국화로 꾸며진다.

이번 축제는 국내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국화 분재 10여종이 전시된 대형 플라워캐슬을 중심으로 가을을 상징하는 국화꽃이 풍성하게 피어있는 이색 포토존을 구성하여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토크 버스킹, 삐에로 논버벌 퍼포먼스, ‘밴드 벗’과 함께하는 스트릿 버스킹뿐만 아니라 오직 서울 경마공원에서만 볼 수 있는 포니 퍼레이드 등 다채로운 공연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밖에도 포토존 스탬프투어, 청렴 캘리그라피 써보기, 꽃꽂이 원데이 클래스와 같은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플라워 피크닉 페스티벌’ 개최 장소인 서울 경마공원은 4호선 경마공원역 하차 도보 5분이다. 서울 경마공원 입장료 2000원이고, 그 외 플라워클래스, 푸드트럭 등 유료 프로그램과 입장권 할인 패키지를 위메프, 티켓몬스터, 티켓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낙순 마사회 회장은 “국화를 주제로 한 이번 가을 축제가 또 하나의 이색 계절 축제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며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지역 대표 행사로서 고객에게 다가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