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터파크]
[사진=인터파크]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인터파크가 우수회원을 대상으로 ‘도전! VIP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퀴즈 이벤트는 인터파크에 꾸준한 관심과 믿음을 보내준 우수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벤트이다. 

매월 인터파크 우수회원 혜택과 관련된 퀴즈가 출제되며 정답자를 추첨해 쇼핑·티켓·투어·도서 등 인터파크에서 취급하는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증정한다.

인터파크 VVIP·VIP 등급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20일부터 28일까지다. 참여방법은 인터파크 회원혜택 페이지에 접속해 퀴즈의 정답을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번 9월에는 ‘인터파크는 분기별로 VVIP·VIP 고객을 초청하는 뮤지컬 관람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8일 뮤지컬 ’벤허‘로 진행되는 이 행사의 이름은?’이란 퀴즈가 출제됐다.

당첨자는 오는 10월 9일 발표된다. 총 57명을 추첨해 △여행 상품권 50만 원(1명) △다이슨 드라이기(1명) △뮤지컬 ‘아이다’ 티켓(2명) △인터파크 굿북 도서(3명) △I-POINT 5000점(50명)을 준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인터파크가 국내 대표 온라인 쇼핑몰로 자리매김 할 수 있게 만든 우수회원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퀴즈를 매개로 인터파크의 다양한 혜택을 인지하고, 잘 활용해 우수회원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