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전통시장 활성화 위해 ‘위메프와 어디까지 가봤니?’ 버스여행 기획전 실시
상태바
위메프, 전통시장 활성화 위해 ‘위메프와 어디까지 가봤니?’ 버스여행 기획전 실시
  • 윤현종 기자
  • 승인 2019.09.20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위메프]
[사진=위메프]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위메프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맞손을 잡았다.

위메프는 11월까지 ‘위메프와 어디까지 가봤니?’ 기획전을 통해 전통시장과 문화관광을 연계한 버스여행 상품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여행상품은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명품전통시장 6곳으로 △전주 남부시장 △청주 육거리시장·성안길 상점가 △대구 서문시장 △부산 국제시장 △제주 동문시장 △서울 남대문시장이다. 가격은 한 코스당 9900원이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온누리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한다.

서울 삼성역에서 출발하는 이번 여행 상품(제주 동문시장 예외)은 ‘당일치기’ 일정으로 진행된다. 전주, 청주, 대구 여행상품은 20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부산, 제주, 서울 여행상품은 다음 달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27일 전주, 청주를 시작으로 시장 한 곳당 10회씩 11월까지 운영된다.

전주 남부시장 여행상품은 전주 한옥마을, 경기전, 남부시장을 거쳐 서울로 돌아오는 하루 꽉 찬 일정이다. 

청주는 육거리시장, 성안길상점가 외에도 상당산성, 수암골까지 둘러보는 코스다. 자세한 여행 프로그램은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전 오픈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위메프는 추첨을 통해 구매자에게 아이패드 6세대 128GB, 에어팟2 유선, 뿌링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여행후기를 동영상으로 만들어 개인SNS에 업로드 후 응모하면 영상의 조회수와 ‘좋아요’ 수 등을 집계해 1등 100만원, 2등에게 50만원 상금을 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위메프 또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위메프버스투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혜리 위메프 상생협력파트 MD는 “위메프는 플랫폼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소상공인과 함께 성장해왔다"며 “시장상인 분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입점 교육을 하는 등 전통시장 활성화와 소상공인의 판매 역량 강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