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탠다드 캐시미어 코트와  머플러 100% [사진=무신사]
무탠다드 캐시미어 코트와 머플러 100% [사진=무신사]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온라인 패션몰 무신사가 자체브랜드(PB) ‘무신사 스탠다드’가 본격적인 가을·겨울을 앞두고 캐시미어 블렌드 컬렉션 3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출시 첫 날인 20일 오전 ‘무탠다드 캐시미어’, ‘무신사 스탠다드 캐시미어’, ‘무신사 캐시미어’ 등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다. 무탠다드는 무신사 스탠다드의 애칭이자 약칭이다.

관련해 ‘무탠다드 캐시미어’ 퀴즈도 출제했다. 정답자 8만명에게 최대 80% 랜덤 쿠폰을 제공한다.

문제는 “캐시미어 컬렉션 댓글 이벤트로 진행되는 '캐시미어 블렌드 니트 증정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 요일은?”이다. 정답은 ‘월요일’이다.

무탠다드 캐시미어  니트 [사진=무신사]
무탠다드 캐시미어 니트 [사진=무신사]

이번 출시 제품은 내몽고산 캐시미어 원단을 사용한 니트, 오버사이즈 코트, 머플러 3종이다.

캐시미어 블렌드 코트는 총 5가지 스타일, 26가지 상품으로 출시해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선택 폭을 넓혔다. 어깨선을 자연스럽게 내린 세미 오버핏으로 미니멀한 포켓 디테일과 천연 소뿔 단추를 사용했다. 가격은 13만9900원부터 15만9900원 사이다.

캐시미어 블렌드 니트는 6가지 스타일 총 71개 상품을 선보였다. 편안한 착용감과 여유 있는 실루엣을 갖춰 여러 아이템과 연출하기 손쉽다. 가격은 4만9900원부터 5만7000원대 사이다.

캐시미어 100 머플러는 100% 캐시미어 소재로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보온력이 우수하다. 블랙, 차콜 그레이, 머스타드, 네이비 등 세련된 모노톤 색상부터 화사한 컬러까지 총 12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가을, 겨울철 코디에 활용도를 높였다. 가격은 4만9900원이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관련 기획전과 이벤트를 실시한다. 니트는 20% 코트는 10% 머플러는 5% 각각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선착순 100명에게 무신사 스탠다드 옥스포드 셔츠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