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원픽’ 가입하면, 강다니엘 한정판 굿즈가 내 손안에
상태바
KT ‘원픽’ 가입하면, 강다니엘 한정판 굿즈가 내 손안에
  • 송혜리 기자
  • 승인 2019.09.2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
[사진=KT]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KT는 지난 16일 출시한 이벤트 멤버십 ‘원픽(One-Pick)’ 강다니엘편이 사용자로부터 호응받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원픽은 통신사 관계없이 가입이 가능한 이벤트성 멤버십이다. 오는 12월까지 한시적으로 운영하고 가입은 이달 30일까지다. 이 멤버십에 가입하면 강다니엘 알림음, 강다니엘 굿즈 등과 KT멤버십 제휴사 할인쿠폰, CGV 프리미엄관 초대권 등을 증정한다. 

10월 스페셜 혜택으로는 원픽 가입자 전용 강다니엘 미공개 영상과 KT 멤버십 제휴사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CGV 프리미엄관 초대권도 증정한다. KT멤버십 제휴사 할인 쿠폰으로는 △미스터피자 1만원 할인권 △CGV 영화예매 2000원 할인권(3만명 선착순) △매드포갈릭 1개 메뉴 무료제공권 △랄라블라 특정 제품 할인권 등이다.

11월 스페셜 혜택은 강다니엘 한정판 굿즈 박스가 기다린다. 박스에는 △휴대폰 무선 충전기 △미니 아크릴 등신대 △브로마이드 △전기파 차단 스티커가 담겨있다.

12월에는 미공개 포토카드와 크리스마스 스페셜 알람음을 제공한다. 연말을 맞아 강다니엘에게 온라인 팬레터를 쓴 20명을 추첨해 강다니엘이 직접 쓴 손편지가 들어 있는 포토카드를 선물 받을 수 있다.

KT멤버십 원픽은 KT멤버십 웹과 앱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서비스 3개월 이용 요금은 KT멤버십 사용자 2만7000원 · 일반 3만6000원이고, KT멤버십 사용자는 가입 시 멤버십 포인트 3000점이 차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