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북취재본부 정상현 기자] 어르신 장기자랑 경연 TV 프로그램인 ‘어르신 재능발견! 우리가 스타G’ 청송군편의 공개 녹화 방송이 지난 19일 청송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경상북도와 청송군(군수 윤경희)이 주최하고 TBC대구방송이 주관한 이번 녹화방송에는 군민 500여명이 참여했으며, 치열한 예심을 치르고 본선에 참여한 7팀(개인6, 단체1)은 남다른 노래와 춤을 열정적으로 선보여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또한 초대가수 배일호, 박서진의 멋진 축하공연이 공연장의 열기를 끌어올렸고, 즉석에서 방청객 스타를 뽑아 장기를 선보이는 ‘웁스! 방스’ 코너도 재미를 더했다.

경연에 참가한 한 어르신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재능을 인정받고 군민이 화합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런 기회가 또 주어졌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으며,

윤경희 청송군수는 “어르신들의 10대 못지않은 끼와 열정으로 노인도 할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멋진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가 스타-G’ 청송군 편은 오는 9월 28일(토) 오전 10시 55분, 10월 1일(화) 12시 50분에 TBC대구방송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