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롯데홈쇼핑 패션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이 오는 21일 오후 10시 30분 친칠라 소재를 사용한 코트를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2016년 탄생한 ’LBL’은 캐시미어에 특화된 브랜드이다. 론칭 2년 만에 주문금액 2000억원을 돌파하면서 인기를 얻었다.

이번에 선보이는 ‘친칠라 피아나 후드 롱코트’는 이탈리아 원단 회사 ‘로로피아나’의 캐시울과 ‘만조니24’의 친칠라 모피가 어우러진 상품이다. 

친칠라는 다람쥐과 동물로 실크처럼 부드럽고 섬세한 촉감을 가진 털이 특징이다. 밍크보다 상위 등급으로 평가돼 세이블(족제비)과 함께 상급 모피로 분류된다.

롯데홈쇼핑은 한층 고급화 한 ’LBL’의 신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우수고객 800명과 계열사 CEO를 대상으로 특별 제작한 브로슈어를 발송하는 등 VIP마케팅도 전개하고 있다. 또 론칭을 기념해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생방송 전에 미리 주문하거나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는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김철종 롯데홈쇼핑 콘텐츠개발부문장은 “올해 론칭 4년차를 맞은 LBL은 ‘만조니24’, ‘제냐’ 등 기존에 홈쇼핑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최상의 명품 원단을 사용한 겨울 신상품을 선보이며 소재 고급화를 한층 더 강화할 예정”이라며 “명품 브랜드와 견줘도 손색 없는 품질로 홈쇼핑 패션에 대한 인식을 더욱 높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