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리탭은 누적 방문자수 15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주요 인기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난이거’, ‘영시’, ‘쿠라코마에’ 등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62% 인하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리탭은 미디어커머스&브랜드퍼블리싱 전문기업 엘솔컴퍼니(대표 최준호)의 웰니스 전문 쇼핑몰로서, 2018년 5월에 오픈한 이래 매월 방문객 수가 증가하여 누적 1500만명을 돌파했고 현재는 매월 약 100만명이 이용하는 인기 뷰티&헬스 쇼핑몰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리탭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은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 뛰어난 ‘가성비’로 입 소문이 나면서 리탭의 방문자수 증가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좋은 성분과 안전한 원료로 제조하는 합리적인 화장품 브랜드 영시의 주요 제품으로는 ‘더 스노우 에센스’ 가 있다. 더 스노우 에센스는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피다 발효여과물이 함유된 ‘더 브라운 앰플’과 갈릭토미세스 발효여과물이 91% 함유돼 주름개선과 미백, 보습, 진정 기능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브랜드 ‘난이거’의 제품으로는 ‘치킨먹고 난이거’,’밥먹고 난이거’ 등이 있다. ‘치킨먹고 난이거’는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과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을 주는 홍국분말 등의 주요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밥먹고 난이거’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 칼로리를 차단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와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전잎 등이 주요 성분이다.

탈모 관리에 도움을 주는 헤어케어 브랜드 쿠라코마에(cura comae)의 주요 제품으로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의 ‘스피:쿨 에스테티카 스칼프 포어 딥 클렌징 샴푸’와 ‘스피:쿨 에스테티카 스칼프 쿨 템퍼 인텐션 에센스’가 있다.

엘솔컴퍼니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폭발적인 사랑에 힘 입어 리탭이 단기간에 누적 1500만명돌파라는 놀라운 결과를 달성했다”고 감사의 뜻을 밝히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 여러분께서 리탭의 인기 제품들을 만나 보시고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