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는 공식 유튜브 채널 ‘캐논TV’를 리뉴얼 오픈하고, 사진 및 영상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유저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캐논은 국내 대표적인 사진, 영상 관련 브랜드로서 다양한 사용자들에게 보다 흥미롭고 유용한 사진 및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단장했다.

캐논TV는 1인 미디어와 사진, 영상 분야의 대표적인 미디어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양질의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카메라 초보자 및 입문자부터 하이아마추어,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용자들이 각 목적에 맞게 유익한 정보는 물론이고 재미있고 트렌디한 영상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캐논TV 리뉴얼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는 ‘캐논Easy(캐논이지)’, ‘캐리에이터 핫 스테이지’, ‘캐논피플’ 시리즈 등이다. ‘캐논Easy(캐논이지)’는 카메라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쉽고 빠르게 관련 지식과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도록 기획된 코너이다. 조리개, 셔터스피드, ISO 등 카메라 기초 용어와 카메라 기본 세팅, 장면별 추천 세팅 등 전반적인 카메라 사용법을 알려준다.

‘캐리에이터 핫 스테이지’는 ‘캐논’과 ‘크리에이터’의 합성어인 ‘캐리에이터’를 모집해 뷰티, 음악, 여행, 수공예, 펫 등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 9명을 육성하는 프로젝트이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9명의 캐리에이터가 캐논 카메라를 활용해 촬영 및 편집한 영상을 정기적으로 업로드하면서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캐논피플’은 캐논과 연관된 셀럽이나 인플루언서 인터뷰, 캐논 마니아들의 이야기로 구성되며, 나영석 PD와 대도서관, 유튜버 가전주부, 씬님, 시현하다 작가 등이 출연한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