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시네마틱 티저 영상을 첫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 하반기 출시될 MMORPG ‘달빛조각사’는 게임 판타지 베스트셀러 원작을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이다. 스타 개발자 송재경 대표가 직접 제작에 나서 화제가 된 신작이다.

이 게임은 소설 속 가상 현실 게임 ‘로열로드’ 방대한 세계관과 자유도 높은 콘텐츠를 모바일 게임으로 구현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시네마틱 티저 영상에서는 3D 캐릭터로 분한 각 클래스 별 주요 인물들이 몽환적이면서 감성적인 분위기 속에서 ‘로열로드’ 속 다양한 지역들을 모험하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이번 영상을 통해 이용자들은 게임으로 새롭게 선보일 원작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시네마틱 티저 영상과 함께 신규 포스터도 공개했다. 이번 포스터는 밝게 빛나는 달빛 앞의 ’프레야 여신상’과 원작 소설의 주인공 ‘위드’로 짐작되는 인물 뒷모습을 그리고 있다.

MMORPG ‘달빛조각사’의 시네마틱 티저 영상은 브랜드 페이지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