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은 30일까지 피아제의 '라임라이트 칵테일 파티 링' 하이주얼리 전시를 진행한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은 30일까지 피아제의 '라임라이트 칵테일 파티 링' 하이주얼리 전시를 진행한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은 30일까지 스위스 명품 주얼리 및 시계 브랜드 피아제(PIAGET)의 ‘라임라이트 칵테일 파티 링’ 하이주얼리 전시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피아제는 1874년 스위스에서 창립한 하이엔드 주얼리&워치 메이커로 하이주얼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이번 전시로 33캐럿 상당의 아쿠아마린이 세팅된 ‘라임라이트 블루 라군 칵테일 파티 링’, 19캐럿 상당의 투르말린과 200개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라임라이트 레몬 피즈 칵테일 파티 링’ 등 3개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하이주얼리 전시는 갤러리아명품관 EAST 지하 1층에 위치한 마스터피스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칵테일을 모티브로 한 '라임라이트 칵테일 파티 링'은 고급스러움과 유머가 가미된 피아제의 주얼리 컬렉션으로 오직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만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