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임빌]
[사진=게임빌]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게임빌은 ‘드래곤 블레이즈’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모험 지역인 ‘용발톱 협곡’을 추가하고, ‘호감도 시스템’을 도입한다. 이와 함께 칼리돈 던전’도 개편하여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용발톱 협곡’은 ‘금지된 성역’이라는 별칭에 걸맞게 험난한 지형과 강력한 수호생물들이 가득한 수수께끼 모험지역이다. 호감도 시스템은 선물 등으로 동료와 호감도를 올려 제한없이 해당 동료 인피니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호감도 향상에 필요한 아이템은 칼리돈 던전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칼리돈 던전은 스테이지 수를 기존 3개에서 1개로 축소하고 스테이지 축소에 따른 보상 획득 방식을 변경했다. 최고레벨을 144에서 147로 변경하는 등 다양한 개선작업을 통해 유저 편의성을 향상시킨다.

신위 동료 ‘하토르’와 ‘호루스’가 처음으로 등장한다. 하토르는 ‘사랑의 여인’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지만 마법 힘을 개방하면 막강한 힘을 가진 ‘세크메트’로 모습을 바꾼다.

일반공격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자신의 지능이 증가한다. ‘호루스’는 하토르 남편으로 ‘빛의 수호자’로 불리운다. 일반 공격 시 적 전체를 공격하고 공격한 적들을 기절시키며 회피를 감소시키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연다. 

다음달 1일까지 이어지는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며 ‘하토르’, ‘호루스’ 출현 확률 상향 인피니티 소환 상품 판매 및 칼리돈 던전에서 초월 칼리돈을 처치하면 2배 보상과 포인트 50% 추가 획득할 수 있다.

7일까지는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로그인 횟수에 따라 호감도 뽑기 아이템이 지급되고 15일까지는 최대 14일까지 출석 보상을 지급한다.

12월 3일까지는 접속 시 계정당 1회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을 3장 증정하는 접속보상과 신규 및 복귀 유저 접속 시 계정당 1회 ‘ARCH 신위 동료 선택권 2장’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