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롱기스트 런 인 서울' 이벤트 참가자 모집
상태바
현대자동차, '롱기스트 런 인 서울' 이벤트 참가자 모집
  • 방기열 기자
  • 승인 2019.09.1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자동차]
[사진=현대자동차]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현대자동차가 국내 유일 온·오프라인 친환경 사회공헌 러닝 캠페인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IONIQ LONGEST RUN)'의 대미를 장식하는 '롱기스트 런 인 서울(Longest Run In SEOUL)'을 개최한다.

‘롱기스트 런 인 서울’은 지난 7월 24일부터 약 3개월 간 진행된 ‘2019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을 마무리하는 러닝대회로 오는 11월 9일 서울 여의도 공원에서 출발해 서강대교 등 여의도 일대 10km 구간을 달리는 대회다.

현대자동차는 10km 러닝대회 이외에도 콘서트, 전용 어플리케이션에서 획득한 뱃지를 교환할 수 있는 ‘아이오닉 마켓’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참가접수는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 누적 10km 이상의 러닝 기록을 남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다음달 22일까지 참가자 80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환경과 연비를 생각하는 스마트한 소비자들이 선택하는 '아이오닉'의 이름을 걸고 기획한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 을 지속적인 캠페인으로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라며 “미세먼지 없는 세상을 위해 함께 해주신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동참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