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자동차]
[사진=현대자동차]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현대자동차가 국내 유일 온·오프라인 친환경 사회공헌 러닝 캠페인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IONIQ LONGEST RUN)'의 대미를 장식하는 '롱기스트 런 인 서울(Longest Run In SEOUL)'을 개최한다.

‘롱기스트 런 인 서울’은 지난 7월 24일부터 약 3개월 간 진행된 ‘2019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을 마무리하는 러닝대회로 오는 11월 9일 서울 여의도 공원에서 출발해 서강대교 등 여의도 일대 10km 구간을 달리는 대회다.

현대자동차는 10km 러닝대회 이외에도 콘서트, 전용 어플리케이션에서 획득한 뱃지를 교환할 수 있는 ‘아이오닉 마켓’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참가접수는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 누적 10km 이상의 러닝 기록을 남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다음달 22일까지 참가자 80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환경과 연비를 생각하는 스마트한 소비자들이 선택하는 '아이오닉'의 이름을 걸고 기획한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 을 지속적인 캠페인으로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라며 “미세먼지 없는 세상을 위해 함께 해주신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동참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