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DS]
[사진=DS]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DS 오토모빌(이하 DS)가 ‘DS 7 크로스백 사운드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DS는 차량서 선보일 음향을 위해 프랑스를 대표하는 음향기업 포칼®(FOCAL®)과 함께 차량 설계 및 인테리어 구조 개발단계부터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 때문에 DS 7 크로스백에 탑재된 포칼 일렉트라 하이파이 시스템을 대중에 알릴 예정이다.

이를 위해 DS 전시장에는 포칼 오디오 라운지와 함께, 음향 경험을 중심으로한 DS 7 크로스백 시승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VR 게임 및 케이터링 등 즐길 거리를 비롯해 시승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차량용 디퓨저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강남 DS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DS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DS 7 크로스백은 첨단기술을 우아한 디자인에 녹여내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는 제품”이라며, “본 행사를 시작으로 DS가 추구하는 아방가르드 정신과 프렌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알리기 위한 행사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