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
[사진=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가 지난 17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웰링턴 CC에서 ‘링컨 인비테이셔널 2019 (Lincoln Invitational 2019)’ 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마무리 지었다고 밝혔다.

‘링컨 인비테이셔널 2019’ 골프대회는, 1996년 포드·링컨의 첫 번째 딜러사로 선정된 후 포드코리아와 23년째 인연을 지속하고 있는 선인자동차가 10년간 주최해 온 행사로 올해 대회 10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상품으로 참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대회에 총 100명의 링컨 오너 고객이 참가한 가운데, 1위부터 3위를 비롯해 버디상 등 대회 수상자와 행운권 당첨자들은 선인자동차가 마련한 골프 클럽 세트, 호텔 숙박권, 스타일러 등 다양하고 푸짐한 상품을 수상했다.

선인자동차는 이날 대회에 참가한 링컨 오너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 오일 점검이 포함된 무상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참가 고객에게 한층 더 수준 높은 라운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 골퍼의 원포인트 레슨을 실시했다.

한편 선인자동차 장인우 대표는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링컨 인비테이셔널’ 고객 초청 골프 대회는 신규 및 기존 링컨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더 가까운 곳에서 고객관리를 지속하겠다는 선인자동차의 다짐과 의지를 보여주는 행사”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