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처=토스 홈페이지]
[캡처=토스 홈페이지]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제주항공 싹3페스티벌' 관련 토스 행운 퀴즈가 출제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8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는 "제주항공 신규가입 시 네이버와 카카오톡 계정을 통해 □□ SNS회원가입을 통해  쉽고, 빠르게 회원가입 하실 수 있는데요, □□에 들어갈 알맞은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퀴즈가 출제됐다.

토스 행운 퀴즈 관계자는 "네이버에 '제주항공 싹3페스티벌'을 검색 해보라"며 힌트를 제시하기도 했다. 이날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간편'이었다.

한편, 이날 제주항공 관련 토스 행운 퀴즈는 총 4개가 출제됐다.

두 번째 퀴즈는 "제주항공은 무안(MWX)- 옌지(□□□) 노선을 8월 신규취항 하였는데요, □□□에 들어갈 글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YNJ'이다.

세 번째 퀴즈는 "선호출발 공항을 체크하고 앱푸시 동의 및 구독신청을 하시면 매 월 □□□□□□ 회원계정의 마이페이지를 통해 랜덤 혜택을 제공 해드릴 예정입니다. □□□□□□에 들어갈 말은?"이며 정답은 '첫째주 월요일'이다.

네 번째 퀴즈는 "홍대입구역 5번 출구 핫플레이스에 위치하여 홍대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제주항공 호텔의 이름 중 ㅎㄹㄷㅇㅇ ㅇㅅㅍㄹㅅ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