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랜드몰]
[사진=이랜드몰]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이랜드몰이 론칭 3주년을 맞아 ‘해피벌쓰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랜드몰 반값대란은 두 시간마다 선착순 고객에 한해 인기상품을 반값에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오전 9시, LG 트롬 스타일러 선착순 13명에게 59만6000원 △오후 1시, 애플 에어팟 2세대 선착순 33명에게 9만500원 △오후 5시, 버버리 미디엄 빈티지 D링백 선착순 13명에게 61만5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기획전 반값쿠폰 행사도 마련됐다. △오전 9시 뉴발란스 △오전 11시 모던하우스 △오후 1시 미쏘 △오후 3시 가구브랜드(동서가구·삼익가구 외) △오후 5시 가전브랜드(다이슨·쿠첸 외) 기획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바구니 반값 쿠폰을 각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총 500여 개의 특별 할인 가격 상품을 준비했으며, 18일 단 하루 이랜드몰 어플 혹은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해피벌쓰리데이’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3년간 이랜드몰이 빠르게 성장해 감사의 뜻으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돌려드리고자 계획한 행사”라며 “9월 한달간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원하는 상품을 놀라운 특가에 제공할 수 있도록 이랜드몰 전직원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