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WE호텔]
[사진=WE 호텔 제주]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WE(위) 호텔 제주가 가을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11월까지 이용 가능하다.

먼저 폴링 앤 힐링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 슈페리어룸 1박, 프리미엄 하우스 와인 1병 증정 그리고 위 호텔만의 자랑인 해암 하이드로 수(水) 테라피 또는 마인드 명상 테라피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주중 15만4000원(이하 세금 포함)부터, 주말·공휴일은 19만8000원부터다.

2박시에는 메디필 로얄로즈 모델링팩 1세트를 제공한다. 3박시에는 스위트룸 업그레이드를 1회 제공한다.

폴링 인 제주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건강식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 사우나 2인 무료 제공, 메디필의 로얄로즈 모델링팩 1세트로 구성돼 있다. 2인 기준 주중 18만7000원부터, 주말·공휴일은 23만1000원부터다.

또한 2박시에는 혜택으로 해암 하이드로 수 테라피 또는 마인드 명상 테라피를 1회 제공받을 수 있으며, 3박시에는 CGV 2인 영화 예매권을 1회 제공한다.

WE호텔 관계자는 “1급수 천연 생수인 화산암반수를 음용하고 샤워할 수 있도록 전 객실에 적용하고 있으며,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과 힐링 포레스트 시설을 갖추고 있어 한국관광공사로부터 웰니스 관광 33선에 선정된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 위호텔에서 가을 휴식을 취할 수 이쓴 패키지”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