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맥딜리버리 주문 고객에 ‘불고기 버거’ 증정
상태바
맥도날드, 맥딜리버리 주문 고객에 ‘불고기 버거’ 증정
  • 이하영 기자
  • 승인 2019.09.17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도날드]
[사진=맥도날드]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매일 오후 5시간 동안 맥딜리버리로 주문하면 맥도날드 불고기 버거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맥도날드는 18~20일까지 3일 동안 오후 5~10시 사이에 맥딜리버리를 통해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불고기 버거 단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맥딜리버리 나잇’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시간에 맥도날드의 배달주문 서비스인 맥딜리버리 앱이나 웹사이트, 전화로 주문한 고객은 불고기 버거 단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단, 배달의 민족‧요기요 등 배달앱을 통한 주문은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추석 연휴가 끝나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한 고객들이 간편하고 든든하게 저녁 시간을 즐기셨으면 한다”며 “단 3일간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무료로 불고기 버거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맥딜리버리 나잇은 맥딜리버리를 애용하는 전 세계 맥도날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로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 맥도날드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글로벌 맥딜리버리 나잇은 19일 단 하루 진행되나 한국은 이틀 더 진행된다.

한편 맥도날드는 2007년 배달주문 서비스인 맥딜리버리를 론칭했다. 지난 4월에는 글로벌 사회적 책임 캠페인인 스케일 포 굿(Scale for Good)의 일환으로, 2021년까지 맥딜리버리에서 운영하는 바이크를 무공해 친환경 전기바이크로 100% 교체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