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너시스BBQ]
[사진=제너시스BBQ]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요기요에서 BBQ 치킨 할인 이벤트가 일주일간 진행된다.

제너시스BBQ가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16~22일까지 7일간 최대 9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BBQ 브랜드 쿠폰 2000원 및 슈퍼레드위크 할인 4000원을 함께 적용해 6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요기요 슈퍼클럽 가입자는 3000원을 추가 할인돼 최대 9000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혜택을 받으려는 고객들은 요기요 앱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BBQ 전용 할인쿠폰 2000원을 다운로드해 ‘요기서 1초결제’나 ‘요기서 결제’ 등을 적용하면 된다. 4000원의 슈퍼레드위크 할인혜택은 주문 단계에서 자동으로 적용된다.

쿠폰은 시간 제약 없이 BBQ 영업시간 내에 사용 가능하며 9일 출시한 극한매운왕갈비치킨도 이벤트 적용 가능하다.

이벤트 할인 혜택은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할인 이벤트는 BBQ 전 매장에서 적용 가능하며(일부 매장 제외) 1인 당 1일 1회, 기간 내 총 7회 사용 가능하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BBQ는 요기요 프로모션을 통해 지난 2월과 3월 두 달 간 BBQ패밀리(가맹점)의 매출이 2배 가량 상승하는 등 패밀리의 매출과 수익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며 “비비큐는 패밀리와의 상생과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만큼 창사 24주년을 기념해 패밀리 수익 극대화와 소비자들을 위해 다시 한 번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키워드
#요기요 #BBQ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